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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2016년 대전 소상공인 창업박람회 및 일자리종합박람회 전시부스설치 용역 스크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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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기환 | 2016.08.26 |
조회 : 4,6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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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전경제통상진흥원 공고 제2016 - 3호
입 찰 공 고 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16 대전 소상공인 창업박람회 및 일자리종합박람회
전시부스설치용역
나. 용역개요 : 전시부스 설치 및 철거 등 / “과업지시서” 참조
다. 설치장소 : 대전광역시청 1·2·3층 /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로 100(둔산동)
라.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2016. 9. 30.까지 / 행사기간 9. 27(화)∼28(수)
마. 기초금액 : 59,604,600원(부가가치세 포함)
*소상공인 창업박람회 28,16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일자리 종합박람회 31,444,600원(부가가치세 포함)
바. 본 용역은 총액입찰 대상용역으로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사. 현장설명 : 본 용역은 현장설명은 실시하지 아니하며 과업지시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2. 입찰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지방계약법"이라 함)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로서 지방계약법 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의한 부정당업체로 제재를 받지 않은 업체 이어야 합니다.
나.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대전광역시에 주된 영업소를 두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G2B 시스템에 아래의 모든 자격사항에 대하여 입찰일 전일(휴일인 경우 그 이전 평일)까지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 10조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전시부스설치서비스 또는 전시홍보관 설치서비스, 세부품명번호 : 7215409901 또는 7215409902)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입찰접수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직접생산확인증명서 및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입찰참가등록 마감일 현재 유효 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유효기간 내에 있더라도 입찰참가등록 마감일까지 발급된 것만 유효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되어야 합니다.
3.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참가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서상 의 지급각서로 갈음합니다. 다만 입찰보증금을 면제하더라도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정한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 에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우리원에 납부하여야 한다.
4.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 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 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만, “국가종합전 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음)
나.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 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서 제출(투찰)기간 : 2016. 8. 29(월) 10:00 ~ 2016. 9. 2(금) 14:00
5. 개찰 및 장소
가. 입찰집행(개찰) 일시 : 2016. 9. 2(금) 15:00
나. 개찰장소 : 대전경제통상진흥원 입찰집행관 PC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입찰은 낙찰하한율(87.745%) 예정가격이하 최저금액 제출자를 낙찰자로 결정 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조달청전자입찰시스템(http://www.g2b.go.kr)에 의하여 기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산출한 복수예비가 15개가 무작위로 배열되며 입찰에 참여하 는 각 업체가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 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다.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 을 결정됩니다.
라. 계약체결은 낙찰자 결정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하여야 합니다.
7.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같은 법시행규칙」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대표자가 여럿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을 말함)의 성명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은 무효에 해당될 수 있으니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청렴계약 이행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2조의 2 규정에 따라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될 경우 계약 체결 시 반드시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조달청에서 구축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 전자입찰 참 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 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 입찰특별유의서, 지방계약법령, 행정자치부 예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 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본 공고내용은 조달청 G2B(http://www.g2b.go.kr)에 공고되어 있으며, 본 공고 문의 내용과 조달청 G2B에 공고된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 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36조(입찰공고 내용의 우선순위)에 규정된 내용으로 처리합니다.
마.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 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입찰 Help Desk로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게 있습니다.
바. 과업지시서는 첨부에 의하며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은 대전경제통상진흥원 청년 인력관리센터(042-719-8320)와 소상공인지원팀(042-380-3062)로 연락바라며, 본 공고문은 대전경제통상진흥원 인터넷 홈페이지 (www.djba.or.kr/biz) 입찰공고란에 게재 합니다.
2016. 8. 26.
(재)대 전 경 제 통 상 진 흥 원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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