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기업지원 > 유관기관지원사업 인쇄
[인력/교육] 차세대 인터넷언어(XML) 전문교육 스크랩 | ||||||||||||||||||||||||||||||||||||||||||||||||||||||||||||||||||||||||||||||||||||||||||||||||||||||||||||||||||||||||||||||||||||||||||||||||||||||||||||||||||||||||||||||||||||||||||||||||||
---|---|---|---|---|---|---|---|---|---|---|---|---|---|---|---|---|---|---|---|---|---|---|---|---|---|---|---|---|---|---|---|---|---|---|---|---|---|---|---|---|---|---|---|---|---|---|---|---|---|---|---|---|---|---|---|---|---|---|---|---|---|---|---|---|---|---|---|---|---|---|---|---|---|---|---|---|---|---|---|---|---|---|---|---|---|---|---|---|---|---|---|---|---|---|---|---|---|---|---|---|---|---|---|---|---|---|---|---|---|---|---|---|---|---|---|---|---|---|---|---|---|---|---|---|---|---|---|---|---|---|---|---|---|---|---|---|---|---|---|---|---|---|---|---|---|---|---|---|---|---|---|---|---|---|---|---|---|---|---|---|---|---|---|---|---|---|---|---|---|---|---|---|---|---|---|---|---|---|---|---|---|---|---|---|---|---|---|---|---|---|---|---|---|---|
|
||||||||||||||||||||||||||||||||||||||||||||||||||||||||||||||||||||||||||||||||||||||||||||||||||||||||||||||||||||||||||||||||||||||||||||||||||||||||||||||||||||||||||||||||||||||||||||||||||
차세대 인터넷언어(XML) 전문교육
효율적인 데이터 구축과 플랫폼, 운영체제 등에 관계없이 응용프로로그램에서 데이터를 처리하거나 XML 기반으로한 데이터베이스 연동, 애플리케이션 개발에 필수요소인 “차세대 인터넷언어(XML) 과정”을 운영합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2013년 12월 일
1. 교육개요
○ 목 적 : 서버, 플랫폼, 운영체제와 관계없이 사용될 수 있는 XML을 이용하여 웹서비스나 XML과 데이터베이스 연동, 애플리케이션 개발 Know-How를 습득
○ 교육대상 : 웹 데이터 처리에 관심있는 기업의 임직원 / 기타 교육 희망자
○ 모집인원 : 20명 (선착순 마감)
○ 교육일정 : 2014. 02. 17. ~ 2014. 02. 28. 10:00~17:00(6시간)
○ 교육장소 : 배재대학교 정보과학관 401호
2. 교육비 및 지원 사항
○ 교육비 : 전액지원 (교재 및 간식 제공)
○ 오픈 커뮤니티 운영 지원(커뮤니티 교류 세미나 등 )
3. 교육 프로그램
○ 차세대 인터넷언어 과정
※ 상기일정은 교육환경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4. 신청방법 및 문의처
○ 접수기간 : 2013. 12.27. ~02.16
○ 접수방법 : 이메일, 팩스 접수
- 팩 스 : 070-4369-9457
참 가 신 청 서
|
||||||||||||||||||||||||||||||||||||||||||||||||||||||||||||||||||||||||||||||||||||||||||||||||||||||||||||||||||||||||||||||||||||||||||||||||||||||||||||||||||||||||||||||||||||||||||||||||||